광양시, 백운제 농촌테마공원 물체험장 개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물체험장 운영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7/30 [00:02]

광양시, 백운제 농촌테마공원 물체험장 개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물체험장 운영

김미숙 | 입력 : 2023/07/30 [00:02]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광양시는 지난 27일 봉강면 성불로 일원에 위치한 백운제 농촌테마공원 물체험장에서 정인화 광양시장을 비롯한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물체험장 운영을 시작했다.

 

▲ 백운제 농촌테마공원 물체험장 개장 _ 광양시

 

백운제 농촌테마공원 물체험장은 올해 처음으로 개장하며, 오는 8월 9일까지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점심 및 휴식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1시 30분까지이다. 단, 매주 월요일은 환경정비 및 수질관리를 위해 휴장한다.

 

물체험장 입장 시 지역 내 2세 이상 12세 이하의 어린이는 1,000원, 13세 이상 청소년 및 성인은 2,000원의 체험료가 있으며 신분증 지참, 수영모(모자), 수영복, 샌들(아쿠아신발), 방수기저귀(유아) 착용 후 이용이 가능하다.

 

▲ 백운제 농촌테마공원 물체험장 개장

 

시는 운영 기간 이용객 안전 및 편의를 위해 물체험장 주변 안전요원 배치, 구급약품 및 구명장비 비치, 그늘막, 이용객 먹거리 휴게공간 운영, 시민 응대 및 사고 예방을 위한 종합상황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시민들이 물체험장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에 철저를 기하겠다면서 연중 시민들이 즐겨 찾는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즐길 거리와 볼거리 등을 확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남 광양시 봉강면 성불로 21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