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풍경버스와 함께 가을 청취 즐기세요

고추장민속마을, 발효테마파크, 강천힐링스파, 강천산, 채계산 일대를 순환하는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0/07 [22:50]

순창 풍경버스와 함께 가을 청취 즐기세요

고추장민속마을, 발효테마파크, 강천힐링스파, 강천산, 채계산 일대를 순환하는

강성현 | 입력 : 2023/10/07 [22:5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올해 가을 이색적인 투어 버스로 순창 여행이 더욱 특별해진다. 순창군은 다음 달 26일까지 가을의 낭만을 즐기면서 순창의 대표 관광지를 한 번에 방문할 수 있는 순창 풍경버스를 운행한다고 전했다. ‘풍경버스’는 순창의 주요 관광지인 고추장민속마을, 발효테마파크, 강천힐링스파, 강천산, 채계산 일대를 순환하는 시티투어버스로, 매주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하루에 총 3번 운행된다.

 

▲ 순창1004 풍경버스 _ 순창군

 

하프오픈탑 시티투어인 풍경버스는 순창의 아름다운 풍경을 차 안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버스 뒤편까지 전면 개방되어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순창의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다. 매주 금,토,일에 1일 총 3회 운영하는 순창 풍경버스는 성인 2,000원, 청소년‧경로자 등은 1,000원, 순창군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강천산부터 채계산까지 회차별 동일하게 운영된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많은 분들이 순창 풍경버스를 통해 순창 곳곳에 숨겨진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관광지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순창을 찾는 여행객들이 많은 추억을 남기고 다시 찾고 싶은 곳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풍경버스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북 순창군 순창읍 경천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