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제1회 통영 산양 섬 노을 문화 축제 개최

가을 노을의 향연, 통영 산양 섬 노을 문화 축제 개최

이형찬 | 기사입력 2023/10/22 [19:05]

통영시, 제1회 통영 산양 섬 노을 문화 축제 개최

가을 노을의 향연, 통영 산양 섬 노을 문화 축제 개최

이형찬 | 입력 : 2023/10/22 [19:0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통영시 산양읍주민자치회는 오는 28일 통영시 영운항 이운마을 일원에서 ‘제1회 통영 산양 섬 노을 문화 축제’를 개최한다. 지난해 산양읍 가을음악산책이란 이름으로 개최된 축제는 올해 그 규모를 더 풍성하게 키워 음악회뿐만 아니라 산양읍의 대표 먹거리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 제1회 통영 산양 섬 노을 문화 축제 개최 _ 통영시

 

축제장에는 마을별 특산 먹거리와 볼거리 등 체험부스가 설치되고, 13시부터 식전행사로 신바람 노래교실, 난장판 아마추어 재능기부 무대가 펼쳐진다. 아마추어 재능기부에는 통영메구보존회, 고고장구, 펜플룻, 통기타, 밴드 무대 등이 참여해 춤·노래자랑 대회도 열려 한껏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개회식 진행 후 17시부터 축하공연을 시작할 예정이다. 축하공연 초대 가수로는 김소영, 스민, 나휘, 방탄주부단 등이 출연한다. 산양읍을 대표하는 먹거리도 이번 축제에 총출동한다. 영운항 대표 먹거리인 멍게를 시작으로 수확을 시작하는 굴, 그 외 각종 수산물들이 축제를 찾는 방문객들을 반길 예정이다. 산양읍은 이번 섬 노을 문화 축제로 관광 활성화와 산양읍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색다른 통영 체험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경남 통영시 산양읍 산양일주로 28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