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철원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 개최

한탄강의 절경과 철원의 겨울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명품 축제로

박미경 | 기사입력 2024/01/06 [21:57]

제12회 철원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 개최

한탄강의 절경과 철원의 겨울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명품 축제로

박미경 | 입력 : 2024/01/06 [21:57]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철원군에서는 오는 1월 13일부터 1월 21일까지 9일간 철원 한탄강 및 승일교 일원에서 겨울날의 마실, 한탄강 자연 따라서를 주제로 제12회 철원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를 개최한다. 철원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는 한탄강 얼음 위를 걸으며 한탄강의 절경과 철원의 겨울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명품 축제로, 단단하게 언 한탄강 얼음길 위에서 화산활동으로 형성된 기암괴석과 세계유네스코 지질공원으로 등재된 주상절리를 생동감 있게 볼 수 있다.

 

▲ 제12회 철원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 개최 _ 철원군

 

트레킹 코스의 중간 기착지인 승일교 하단에는 대형 눈조각, 눈썰매장,얼음 놀이터, 겨울음식 체험공간 등을 조성하고 주말 버스킹 공연 등  트레킹에 참여한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1월 20일에는 특별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한탄강 똥바람 알통 구보대회 도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의 다양한 바디 페인팅과 이색적인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축제 기간 또다른 재미와 웃음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철원 한탄강 얼음트레킹 _ 철원군  

 

2023년 대한민국 축제콘텐츠대상 명예의 전당상 수상을 통해 축제의 우수성과 독창성을 인정받은 철원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는 많은 관광객의 방문 속 철원군의 대표 겨울축제로 발전하고 있다. 철원군 관계자는 한탄강의 눈과 얼음을 밟으며 자연과 하나 될 수 있는 한탄강 얼음 트레킹 축제에서 이색적인 체험과 잊지 못할 소중한 겨울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강원특별자치도 철원군 갈말읍 군탄리 산 7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철원군, 한탄강, 얼음트레킹, 축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