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유럽씨푸드 여권스탬프 투어 참여업체 모집

남해군에서 생산되는 수산물을 활용한 ‘유럽 씨푸드’를 메뉴에

한미숙 | 기사입력 2024/01/26 [21:11]

남해군, 유럽씨푸드 여권스탬프 투어 참여업체 모집

남해군에서 생산되는 수산물을 활용한 ‘유럽 씨푸드’를 메뉴에

한미숙 | 입력 : 2024/01/26 [21:11]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남해군은 ‘유럽씨푸드 여권스탬프 투어’ 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유럽씨푸드 여권스탬프 투어’는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지속가능한 수산식품을 발굴하고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다. 이를 통해 젊은 세대들에게 남해군 수산물의 매력을 알리고, 한국 속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남해군의 먹거리 콘텐츠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유럽씨푸드 여권스탬프 투어 참여업체 모집 _ 남해군

 

신청대상은 남해군에서 생산되는 수산물을 활용한 ‘유럽 씨푸드’를 메뉴에 포함 시킨 관내 음식점이다. 오는 2월 16일까지 남해군 수산자원과(055-860-8987)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 홈페이지 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참여업체에는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남해군 관계자는 지난해 보물섬 마늘&한우 축제 기간 경남도립 남해대학 및 지역의 MZ세대 쉐프들과 함께 유럽인 남해 씨푸드존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며 올해는 조금 더 범위를 확대하고자 유럽씨푸드 여권스탬프투어를 운영하게 되었고, 이번 사업를 계기로 남해군의 수산물 활용의 폭이 휠씬 더 넓어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경남 남해군 남해읍 망운로9번길 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