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구과학관, 4월 과학의 달 맞이 특별 프로그램 운영

공연, 행사, 교육, 해설,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 무료개방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4/07 [09:45]

국립대구과학관, 4월 과학의 달 맞이 특별 프로그램 운영

공연, 행사, 교육, 해설,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 무료개방

이형찬 | 입력 : 2024/04/07 [09:4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국립대구과학관은 4월 과학의 달을 맞이하여 과학 대중화를 위해 상설전시관 무료 개방과 함께 다양한 공연, 행사, 교육, 해설, 전시 등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과학의 날(4월21일)을 기념하여 4월 20일(토), 21일(일) 양일간 상설전시관을 무료로 개방한다. 상설전시관은 4가지 테마로 1관 자연과 발견, 2관 과학기술과 산업, 3관 생명의 진화관, 4관 과학기술문명사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 국립대구과학관, 4월 과학의 달 맞이 특별 프로그램 운영 _ 대구광역시

 

과학관 내부 특별 프로그램으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과학문화 예술공연과 체험행사, 천문대 관측 및 해커톤 캠프 등 특별 과학교육,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과학 실험 쇼와 영·유아 대상 및 심층 주제에 대한 과학해설, 과학적 원리와 사물의 변천사를 알 수 있는 특별기획전 등이 운영된다.

 

이 밖에도 과학관 외부 특별 프로그램으로 수성창의사이언스데이 행사와 키즈 쿠킹클래스가 수성창의과학센터(대구 수성구)에서 운영되며, 현장 맞춤형 진로체험 과학탐사 캠프 프로그램으로 경남지역에서 공룡·화석 과학탐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해당 전시는 사전 예약이 필요한 경우도 있고, 상설전시관 무료 개방 기간에도 꿈나무과학관 전시나 특별기획전, 교육 등은 유료로 운영되기 때문에 방문 전 확인이 필요다.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대로6길 2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시, 국립대구과학관, 상설전시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