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달이 빛나는 야간 시티투어 운영

익산 문화유산 야행·서동축제 기간 전주 한옥마을에서 출발

강성현 | 기사입력 2024/04/09 [07:41]

익산시, 달이 빛나는 야간 시티투어 운영

익산 문화유산 야행·서동축제 기간 전주 한옥마을에서 출발

강성현 | 입력 : 2024/04/09 [07:41]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시가 봄 밤의 정취를 자아내는 시티투어 운영으로 관광객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선사한다. 시는 시티투어와 야간 관광 자원을 활용한 '별밤 투어'를 진행한다. 별밤 투어는 '익산 문화유산 야행(夜行)'과 '서동축제'를 연계한 야간 시티투어로 축제 일정에 맞춰 오는 19~21일과 5월 3~6일에 운영된다.

 

▲ 별밤투어 시즌2 (야행) _ 익산시

 

일정은 전주 한옥마을에서 출발해 아가페정원, 고스락 등 사진찍기 좋은 관광지를 둘러본다. 이어 중앙시장 일원에서 간단한 저녁을 먹고 익산 문화유산 야행 또는 서동축제를 관광한 후 전주 한옥마을에 도착한다.

 

시는 관광을 통한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을 도모하고 관광객 편의를 위해 중앙시장 상상노리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투어에는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해 지역 관광명소에 대한 품격 있는 해설로 관광객들의 이해를 돕고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

 

▲ 별밤투어 시즌3(서동축제)

 

시 관계자는 익산 문화유산 야행과 서동축제를 연계하는 야간 시티투어로 많은 관광객들이 익산의 아름다움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관광 자원을 적극 활용한 투어 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인북로32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야간시티투어,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