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페스티벌 2009 개최

방콕에서 `눈 내리는 한국’이란 주제로 개최

이주영 | 기사입력 2009/11/24 [11:45]

코리아페스티벌 2009 개최

방콕에서 `눈 내리는 한국’이란 주제로 개최

이주영 | 입력 : 2009/11/24 [11:45]
한국관광공사는 한-태교류센터(사장 이유현)와 함께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방콕 최대의 쇼핑몰인 센트럴월드(central world)에서 `눈 내리는 한국(korea featival 2009 - snowy korea in thailand)’이란 주제로 코리아페스티벌 2009를 개최한다.

‘코리아페스티벌 2009’는 태국 현지에 한국의 겨울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강원도를 비롯한 각 지역의 스키리조트 등이 대거 참가하여 관광지 홍보와 함께 스키 강습, 스키패션쇼 등의 행사를 개최한다.

또한 김덕수 사물놀이 `판’을 비롯해 여성 난타쇼인 드럼캣쇼, 비보이와 발레를 접목한 베이비쇼, 태권도 쇼 등 한국의 인기공연들이 매일 야외광장에서 펼쳐지며 한복 입어보기, 한국여행 사진 콘테스트, 한국음식 맛보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마련된다.


3일간 `해운대’ `왕의 남자’ `괴물’ 등 한국 영화들이 무료 상영되고 jyp 등 국내 굴지의 연예기획사들이 참가한 가운데 태국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한 오디션도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장 입구에는 스키슬로프와 동남아시아 최대 높이인 약 30m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세워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관광공사의 지원으로 한국에서 첫 촬영된 태국영화 `우연’의 태국 여주인공 ‘자( ja )’와 지난해 태국 공중파 tv 채널 3에서 방송된 `태왕사신기’에서 열연을 펼쳤던 윤태영이 ‘코리아페스티벌 2009’ 홍보대사로 임명된다. 이에 더하여 태국 최고 인기 가수 ‘핌’(film)이 개막식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관광공사 방콕지사장은 “그동안 한국에 보여준 태국인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코리아페스티벌 2009 행사는 양국의 우정을 돈독히 하고 양국간 문화교류 및 친선을 도모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침체와 신종플루 등의 영향으로 전세계적인 관광객 감소 현상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한국을 찾는 태국 관광객은 한류 및 적극적인 관광마케팅 등에 힘입어 최근 4년 연속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