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포토다이어리 ‘한국의 강’ 발간

해외문화홍보원 - 재외공관, 각국 오피니언리더 등 배포

김미숙 | 기사입력 2009/11/25 [16:52]

2010 포토다이어리 ‘한국의 강’ 발간

해외문화홍보원 - 재외공관, 각국 오피니언리더 등 배포

김미숙 | 입력 : 2009/11/25 [16:52]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은 우리나라 경제발전의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는 한강을 비롯해 우리 역사와 함께 살아 숨쉬어 온 ‘한국의 강’을 주제로 한 「2010년 포토 다이어리」를 발간했다.

포토 다이어리는 우리나라의 문화․역사․민속․생활상 등을 해외에 널리 소개하기 위하여 해외문화홍보원에서 1973년부터 발간해온 대표적 해외홍보 기본간행물이다. 이 포토 다이어리는 재외공관 및 각국 opinion leader, 상주외신과 해외 언론사 등을 대상으로 배포해 왔으며 해외홍보물 가운데 공관과 해외 인사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2010년 포토 다이어리는 『한국의 강, korea's rivers』라는 주제로 우리 강의 아름다움, 다양한 생태, 강과 얽힌 생동감 있는 삶, 강과 연계된 역사적인 발전상 등을 담은 컬러와 흑백사진을 적절하게 배치하고 간결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구성했다.  이번 포토 다이어리는 1만5천부가 제작됐다. 해외문화홍보원은 한국문화의 다양한 콘텐츠를 반영하여 품격 있는 국가이미지를 세계에 알리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www.mct.g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