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하고 화끈한, 나인 뮤직비디오

역대 최고의 캐스팅과 막강한 제작진으로 2010년 아카데미최고

강성현 | 기사입력 2009/11/29 [15:52]

화려하고 화끈한, 나인 뮤직비디오

역대 최고의 캐스팅과 막강한 제작진으로 2010년 아카데미최고

강성현 | 입력 : 2009/11/29 [15:52]
역대 최고의 캐스팅과 막강한 제작진으로 2010년 아카데미의 최고 기대작으로 등극한 버라이어티 뮤지컬 영화 <나인>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케이트 허드슨의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영화 속 영상까지 엿볼 수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나인>을 기다리고 있는 국내 관객들의 오감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희대의 카사노바이자 감독인 ‘귀도’와 그를 둘러싼 7명의 여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쇼 <나인>은 <시카고>의 롭 마샬 감독과 아카데미가 인정한 막강한 제작진, 그리고 다니엘 데이 루이스, 니콜 키드먼, 페넬로페 크루즈, 케이트 허드슨, 주디 덴치, 소피아 로렌, 퍼기 등 할리우드 역대 최고의 캐스팅으로 이미 전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버라이어티 뮤지컬 영화다.

뮤지컬 영화라는 장르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나인>은 환상적인 춤과 음악이 어우러진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니콜 키드먼, 마리온 꼬띨라르, 페넬로페 크루즈 등 전 출연진들이 한번씩 보여주는 춤과 노래 중 가장 화려하고 화끈한 케이트 허드슨의 장면이 공개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나인>에서 케이트 허드슨이 열연하는 캐릭터는 패션지‘보그’의 영화부 기자 ‘스테파니’그녀는 자신이 동경하는 영화 감독 ‘귀도’를 유혹하는 매력적인 인물이다.
‘스테파니’는‘귀도의 영화를 사랑해’‘귀도의 영화를 볼 때마다 온 몸이 짜릿해져 전기처럼 전율이 와’라며 그의 영화에 대해 예찬하는 것은 물론, ‘날렵한 넥타이의 구릿빛 조각미남’등‘귀도’를 향한 유혹의 세레나데를 펼친다.


은빛 눈부신 무대 의상을 입고 정장 수트 차림의 남성 댄서들 사이에서 현란하게 춤을 추는 케이트 허드슨은 그 동안 감춰두었던 파격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나인> 뮤직비디오는 지난 11월27일(금), 맥스무비 사이트에서 최초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순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이미 아카데미 최고 기대작으로 등극한 <나인>에 대해 궁금증을 품은 네티즌들이 그 거대하고 화려한 실체를 직접 확인하기 위해 뮤직비디오를 앞다투어 본 것으로 보인다.

케이트 허드슨의 숨겨진 매력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나인> 뮤직비디오 영상은 뮤지컬 영화의 진수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기대치를 끌어올리고 있다. 최대의 제작비와 최강의 제작진, 그리고 최고의 배우들로 무장한 뮤지컬 영화 <나인>은 환상적인 음악과 춤, 탄탄한 스토리로 2010년 새 극장가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