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김준, 한국 그리고 인천에 다시 오세요!

T-MAX 함께 출국 해외 관광객 및 환승관광객 대상 이벤트

박소영 | 기사입력 2009/12/02 [16:07]

한류스타 김준, 한국 그리고 인천에 다시 오세요!

T-MAX 함께 출국 해외 관광객 및 환승관광객 대상 이벤트

박소영 | 입력 : 2009/12/02 [16:07]
한국관광공사와 인천관광공사는 12월 6일(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인천국제공항 3층 출국장 환승관광데스크 앞에서 인천관광홍보대사인 한류스타 김준과 t-max의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인회는 사상 최초로 외래관광객 700만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고 2009 인천방문의 해를 성공리에 마무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인천관광홍보대사인 김준과 t-max가 한국에서 출국하는 해외관광객과 환승관광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된다.  

관광객들은 지난 10월에 개통된 인천대교와 t-max가 함께 배경으로 들어간 마법의 한국방문 포토존에서 ‘마법사 모자와 지팡이’를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이번 포토존은 사진을 찍은 관광객들이 2010-2012 한국방문의 해 기간 중 인천대교를 통해 다시 한국을 찾게 된다는 컨셉으로 마련되었다.

관광공사 일본팀장은 “한국여행을 마친 관광객이 공항을 나설 때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에게서 사인과 선물을 받고 함께 사진을 찍으면, 아마 3년내에 한국을 다시 오지 않고는 못 배길 것”라며 “2010-2012 한국방문의 해를 앞두고 내년에도 많은 해외 관광객들이 한국을 찾을 수 있도록 추억을 만드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방문의해위원회, 인천국제공항공사와 베스트웨스턴송도파크호텔이 함께 참여하며, 사인회 참가자에게는 2010-2012 한국방문의해 홍보대사 뽀로로 기념수첩과 인천관광홍보사이트(
http://kimjun.k-story.co.kr) 기념 t셔츠, t-max의 cd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