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이나영

눈길 확~ 가는 ‘미녀아빠’ 사상초유의 변신 포스터 공개

이민영 | 기사입력 2009/12/07 [15:17]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이나영

눈길 확~ 가는 ‘미녀아빠’ 사상초유의 변신 포스터 공개

이민영 | 입력 : 2009/12/07 [15:17]
초절정 미녀의 특급비밀이 숨겨진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가 2010년 1월 14일 개봉을 확정 짓고, 사상초유의 ‘미녀아빠’ 티져포스터를 공개한다.

사상초유, ‘이나영’의 특급 변신! 코믹감동 싣고 ‘미녀아빠’가 온다!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는 29년 핸섬했던(?) 과거를 고치고, 잘나가는 미모의 포토그래퍼가 된 ‘손지현’이 자신을 아빠라고 우기는 녀석 때문에 졸지에 ‘미녀아빠’로 변신해 벌어지는 로맨틱 가족 코미디이다.


전신성형으로 미녀가수가 된 ‘한나’의 좌충우돌 스토리가 펼쳐졌던 <미녀는 괴로워>, 잘나가는 연예인 ‘남현수’에게 들이닥친 딸과 손자 과속 삼대를 다룬 <과속스캔들>, 속이는 게 임무이자 감추는 게 직업인 커플의 로맨스가 담긴 <7급공무원>까지 모두 특별한 비밀을 간직한 주인공들을 통해 강력한 웃음을 선사했던 영화들이다.

앞선 대표 코미디 영화들에 이어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는 2010년 새해, 너무 예뻐 곤란한 유일무이 ‘미녀아빠’ 캐릭터가 등장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미디를 예고한다.

눈길 확~ 가는 ‘미녀아빠’ 티져 포스터 전격 공개!
모든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드디어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 2종 티져 포스터를 통해 ‘미녀아빠’ 모습이 전격 공개된다.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라는 독특한 제목과 함께 콧수염을 붙인 채 ‘쉿! 핸섬했던(?) 나의 과거’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날리는 캐릭터 포스터 속 꽃미남은 바로 대한민국 대표 미녀 이.나.영!

지금까지 보여줬던 쉬크하고 상큼한 매력을 뛰어넘어 누구도 예상치 못한 코믹 연기에 도전한 이나영의 색다른 모습은 올 겨울 가장 핫한 이슈가 될 전망이다.

또한 블랙 슈트 아빠와 초절정 미녀가 맞붙은(?) ‘아빠vs미녀’ 버전 포스터 역시, 무언가 난감한 표정의 아빠와 그런 아빠를 밀어내는 미녀의 포즈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올 겨울 최고의 이슈가 될 이나영의 변신과 <7급 공무원>으로 코미디 흥행 신화를 썼던 하리마오 픽쳐스의 내공이 만난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는 2010년 1월 전국을 해피하게 탈바꿈시킬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