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 걸스 온 탑2 ‘한지민’ 편

댄스 가수를 꿈꾼다는 엉뚱한 발언을 해 화제, 오늘밤 11시

이주영 | 기사입력 2009/12/11 [10:11]

MTV 걸스 온 탑2 ‘한지민’ 편

댄스 가수를 꿈꾼다는 엉뚱한 발언을 해 화제, 오늘밤 11시

이주영 | 입력 : 2009/12/11 [10:11]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아프리카 현지에서 아름다운 눈물을 흘리고 돌아온 배우 한지민이 댄스 가수를 꿈꾼다는 다소 엉뚱한 발언을 해 화제다. 한지민은 최근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여성들의 인생 스토리를 담아 인기를 얻고 있는 mtv<걸스 온 탑2>의 다섯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돼 자신의 꿈, 인생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특유의 발랄한 모습으로 진솔하게 이야기 했다. mtv<걸스 온 탑2> ‘한지민’ 편은 오는 11일(금) 밤 11시에 방영 예정.

한지민은 앞으로 도전해 보고 싶은 분야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댄스와 랩을 하는 가수를 꼭 해보고 싶다”는 예상치 못한 대답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또 “담배도 피워보고 욕도 실컷 해보는 연기를 해보고 싶다”며 영화 ‘애자’의 주연배우 최강희의 연기를 부러워 하는 등 한 층 성숙한 연기자로 거듭나고 싶다는 강한 포부를 내비치기도 했다.

<걸스 온 탑2> 한지민 편은 총 2부작으로 방송되며 지난 1편에는 유명 드라마 작가인 노희경, 대장금을 함께 한 이병훈 pd 등 그녀를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본 사람들이 말하는 ‘인간 한지민’에 대한 생생한 증언들이 담겨있다. 특히 한지민과 함께 필리핀으로 봉사 활동을 다녀온 노희경 작가는 “고된 일정 속에서 단 한 번도 짜증을 내지 않고 진심으로 열심히 참여했다”며 그녀의 순수하고 밝은 성정을 증명해 주기도 했다.

이 밖에 한지민의 데뷔작인 드라마 ‘올인’에서 동갑내기 배우인 송혜교 아역을 연기할 정도로 깨끗한 피부와 동안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과 그녀만의 패션 아이템, cf 및 드라마 촬영 에피소드 등 그 동안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

순수한 웃음으로 대중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배우 한지민의 라이프 스타일이 담긴 이번 방송은 11일(금) 밤 11시 mtv<걸스 온 탑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걸스 온 탑’은 지난해 방영된 시즌1을 통해 보아, 이효리, 구혜선, 고아라 등 당대 최고 여성 스타들뿐만 아니라, 사회 여러 분야에서 최고 위치에 오른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진솔하게 소개한 프로그램으로, 여성이라면 누구나 궁금해 하고 닮고 싶어하는 모습들을 섬세하게 포착해 큰 호응을 얻었다.

‘걸스 온 탑 2’는 지난 9월부터 방영을 시작, 현재 한효주, 한혜진, 이연희, 서인영 편까지 전파를 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