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플루 극복 건강여행 캠페인 실시

건강프로젝트 얄리얄리 참여행 등 건강여행 캠페인 전개

박소영 | 기사입력 2009/12/11 [11:01]

신종플루 극복 건강여행 캠페인 실시

건강프로젝트 얄리얄리 참여행 등 건강여행 캠페인 전개

박소영 | 입력 : 2009/12/11 [11:01]
한국관광공사는 본격적인 겨울여행 성수기를 맞아 신종플루로 인해 여행 심리가 위축 되는 것을 극복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신종플루도 무섭지 않은 건강여행 3종 세트’, ‘건강프로젝트 얄리얄리 참여행’ 등 건강 여행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신종플루도 무섭지 않은 건강여행 3종 세트’를 통해 3가지 테마(음식, 체력보강, 가족사랑)의 추천 여행지를 9곳을 소개한다. ‘음식으로 건강하게’(경기 포천, 경남 산청, 충북 단양)는 전국 건강 음식과 인근 관광지를, ‘체력보강으로 건강하게’(인천 강화, 강원 영월, 전북 순창)는 걷기 여행, 트레킹 등을 소재로 한 관광지를, ‘가족 사랑으로 건강하게’(충남 서산, 전남 담양, 경북 영주)는 가족끼리 여행 다니기 좋은 관광지를 추천한다.

둘째로, 오는 14일까지 건강여행 체험단을 모집하는 ‘건강프로젝트 얄리얄리 참 여행’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의 이벤트코너를 통해 건강여행 ucc 게재, 건강여행 설계 등의 정보를 공유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발되면 각각 경기(김치, 건강트레킹, 참숯 가마), 충남(굴, 천수만, 덕산온천수), 문경 충주(토종돼지, 문경새재, 수안보온천), 인천(청국장, 월미산, 섬크루즈), 충북 제천(약초정식, 청풍문화단지, 한방체험), 경북 영주(풍기인삼한우, 죽령옛길, 고택체험) 등의 코스를 여행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관광공사가 선정한 겨울철 우수 국내여행상품 12선을 복지후생몰 ezwell의 기업 회원사 임직원 65만 명을 대상으로 특별 판매한다. 공사는 우수 여행상품을 2인 이상 구입 시 구입가 일부를 지원해주는 등 국내여행 수요 촉진에 힘쓸 예정이다.

신종플루보다 더 무서운 것은 그것을 두려워하며 약해진 우리의 몸과 마음일지도 모른다. 이럴 때 일수록 우리나라 구석구석을 보고 즐기며 향토음식으로 몸을 보충하는 것이 효과적인 예방방법이 될 수 있다. 이번 겨울, 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신종플루도 무섭지 않은 여행지’를 돌아보며 신종플루와 맞서보자.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