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여행정보사이트 관광/문화 최우수상

관광공사, ‘웹어워드 코리아 2009’ 에서

이성훈 | 기사입력 2009/12/11 [17:35]

국문여행정보사이트 관광/문화 최우수상

관광공사, ‘웹어워드 코리아 2009’ 에서

이성훈 | 입력 : 2009/12/11 [17:35]
한국관광공사는 국문 여행정보사이트(visitkorea.or.kr)가 국내 웹사이트 대상 가장 권위 있는 평가인 ‘웹어워드 코리아 2009’에서 관광/문화정보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한국관광공사 visitkorea는 2만 5천 건이 넘는 여행정보db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정보 사이트로 테마별 추천 여행기사부터 축제정보, 숙박, 음식점 정보까지 여행에 필요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작년 9월에는 웹2.0기반의 국내여행 플랫폼사이트 ‘트래블아이’(traveli.visitkorea.or.kr)를 오픈하여 네티즌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는 관광정보 공유의 장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관광공사 국내온라인팀장은 “이번 상은 공공기관 분야에서가 아닌 관광/문화분야에서, 웹 전문가 등 1천6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심사를 통한 것이라 더욱 의미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국내 여행정보를 제공하여 우리나라 구석구석을 알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광공사는 웹 사이트 뿐 만 아니라 모바일, ip 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여행정보를 제공하며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최대의 웹전문가 포럼인 웹어워드위원회가 주최하고 네이버·다음 등 국내 주요 포털회사와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등 정부산하기관 단체들이 후원하는 것으로, 지난 1년동안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홈페이지 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