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 숙박 길라잡이’ 사이트 오픈

손쉽게 숙박정보에 접근하고, 검색에서 예약까지 한번에 해결

이성훈 | 기사입력 2009/12/29 [10:01]

‘한국관광 숙박 길라잡이’ 사이트 오픈

손쉽게 숙박정보에 접근하고, 검색에서 예약까지 한번에 해결

이성훈 | 입력 : 2009/12/29 [10:01]
한국관광공사는 관광객이 손쉽게 숙박정보에 접근하고, 검색에서 예약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한국관광 숙박 길라잡이’사이트를 오픈했다.

‘한국관광 숙박 길라잡이’는 호텔뿐만 아니라 펜션·굿스테이·모텔·민박 등 총 5,000개 국내최대의 다양한 유형의 숙박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지역별 검색과 더불어 유형별·테마별 검색 등 이용객이 원하는 숙박정보를 짧은 시간 내에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모두투어·세계투어·콘도82 등 전문 온라인 예약업체와 연계하여 공사홈페이지에서 검색부터 예약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one-stop 서비스를 구축하였다.

‘한국관광 숙박 길라잡이’에서는 사이트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를 방문하여 중저가 우수 숙박업체인 “굿스테이”를 온라인 예약하고 숙박을 완료하면 숙박비 1만원을 지원해 준다.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하는 동 이벤트는 내년 3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공사는 앞으로 외래관광객 유치를 위해 ‘한국관광 숙박 길라잡이’사이트의 외국어예약서비스 구축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www.visitkorea. 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