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최초 광고 더빙 도전

식신 준하와 함께 떠나는 아주 특별한 세상

민정예 | 기사입력 2010/01/05 [08:40]

정준하 최초 광고 더빙 도전

식신 준하와 함께 떠나는 아주 특별한 세상

민정예 | 입력 : 2010/01/05 [08:40]
최근 <무한도전>으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준하가 사상최초 ‘음식재난’을 소재로 한 애니 블록버스터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의 광고 더빙에 도전했다.

현재 방송중인 ‘식신원정대’에서 대한민국 곳곳의 맛 집을 소개하고 있을 뿐 아니라 ‘우동 12초, 자장면 곱빼기 8초’라는 국보급 기록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식신’ 정준하. 그가 이번엔 음식을 소재로 한 애니 블록버스터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의 광고 더빙에 참여하며 다시 한번 음식과 인연을 맺는다.

이번 영화는 평소 애니메이션 목소리 연기에 흥미를 느끼고 있던 그가 자신의 ‘식신’ 이미지와 절묘하게 매치되는 작품을 만나 흔쾌히 참여를 결정하게 되었다. 정준하는 “제목만 듣고도 ‘와~너무 재미있다’라는 생각을 했다. 귀여운 비주얼과 기발한 상상이 만난 영화라 나 또한 즐겁게 작업에 참여 했다.”라며 첫 애니메이션 광고 더빙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그는 특유의 코믹한 목소리와 재치있는 말투로 “하늘에서 햄버거 비가 떨어진다고?”, “식신 준하랑 같이 야무지게 먹어봐요~”등 상상만 해도 군침도는 대사들을 훌륭히 소화해내 녹음실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전문 성우가 무색할 정도의 완벽한 목소리 연기를 펼친 그의 열연을 곧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시를 맞이해 정준하와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이 함께하는 특별한 해피 프로젝트도 곧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허당 과학자의 지나치게 맛있는 상상력이 만들어낸 발명품 때문에 하늘에서 음식이 떨어지면서 생긴 초유의 ‘음식재난’을 그린 군침 도는 애니 블록버스터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업>보다 기발한 상상력과 <슈렉>보다 재미있는 스토리, ‘햄버거 비’ ‘아이스크림 눈’ ‘스파게티 폭풍’ 등 실감나는 영상으로 온 가족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 할 것이다. 2월11일 개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