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산 눈축제 가족여행 실시

한국관광공사, 이벤트 당첨자 대상 가족여행 실시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1/19 [09:15]

태백산 눈축제 가족여행 실시

한국관광공사, 이벤트 당첨자 대상 가족여행 실시

김민강 | 입력 : 2010/01/19 [09:15]
한국관광공사는 sk엔크린과 공동으로 오늘 1월 23일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 대상 태백산 눈축제(태백산 도립공원 등, 2010.1.22∼31) 가족여행을 실시한다. 매월 홈페이지 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 추첨 후 당첨된 100 가족(400명)을 교과서속 여행지로 초청하고 있으며 이번 달에는 태백산 눈축제 현장으로 떠나는 것이다.

참가 가족들은 이번여행을 통해 용연동굴 탐방, 태백산 눈꽃 자유 트레킹, 태백산 눈축제 참관, 눈썰매타기, 동양최대 석탄박물관 견학 등 계절적 감성과 흥겨움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체험을 하게 된다. 관광공사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캠페인을 전개하며, 아이들에게 대한민국이 가장 재미있는 교과서임을 감성적으로 홍보해왔다. 아이와 함께 떠나는 교과서 속 테마를 선정하고 가족여행 이벤트를 실시하여 아이들이 여행을 통해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국내관광진흥팀장은 “교과서 속 가족여행이 국내 관광에 대한 관심을 높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광공사와 sk엔크린은 지난해 11월 28일 온천과 충효의 고장 충남 아산으로의 체험여행과 12월 27일 신라 천년의 고도 경주로 떠나는 역사여행을 실시한 바 있으며 태백산 눈축제 체험여행은 세 번째로 추진되는 것이다.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