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아일랜드, 포스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2010년 최대 기대작

이미경 | 기사입력 2010/01/19 [18:15]

셔터아일랜드, 포스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2010년 최대 기대작

이미경 | 입력 : 2010/01/19 [18:15]
현존하는 최고의 거장 마틴 스콜세지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다시 뭉친 2010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 셔터아일랜드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거장 마틴 스콜세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하드보일드의 거장 데니스 루헤인, 각 분야 최고 거장이 만들어낼 또 하나의 전설 셔터아일랜드!

셔터아일랜드는 하드보일드의 거장 데니스 루헤인의 소설 셔터아일랜드 (한제:살인자들의 섬)을 영화화한 것. 데니스 루헤인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미스터리 스릴러 소설 작가로 전작 미스틱 리버도 영화화된 바 있다.


수 백 만부의 판매고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셔터아일랜드는 짜임새 있는 구성과 허를 찌르는 반전으로 전 세계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국내에서도 살인자들의 섬이라는 제목으로 발간되어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원작과 마틴 스콜세지 감독,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합류하면서 셔터아일랜드는 명실상부 2010년 최대의 기대작으로 주목받았다. 

셔터아일랜드가 포스터와 예고편을 통해 베일에 쌓여있던 실체를 공개했다. 촬영이 비밀리에 진행되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져만 가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은 영화를 기다리던 팬들에게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아무도 빠져나갈 수 없는 고립된 섬 셔터아일랜드에서 발생한 실종사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셔터아일랜드로 들어간 연방보안관 테디(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사건을 해결하기는커녕, 자신을 조여오는 미스터리한 사건 속으로 점점 빠져들게 된다. 미스터리한 섬 셔터아일랜드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게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의 실체는 오는 3월,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