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드라마

히로스에 료코 와 나카타니 미키 눈부신 연기 대결

이미희 | 기사입력 2010/01/25 [11:20]

미스터리 드라마

히로스에 료코 와 나카타니 미키 눈부신 연기 대결

이미희 | 입력 : 2010/01/25 [11:20]
흥행 감독 ‘이누도 잇신’과 수퍼스타 ‘히로스에 료코’가 만나 화제를 몰고 올 웰메이드 미스터리 드라마 제로 포커스가 3월 국내 개봉한다. 영화 제로 포커스는 메종 드 히미코 구구는 고양이다를 통해 한국에 소개되는 작품마다 평단과 관객들의 열광적인 호평과 성공으로 ‘흥행 불패 감독’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리우는 ‘이누도 잇신’ 감독이 메이저 스튜디오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연출한 작품.

한 여성이 예상치 못한 남편의 실종 사건으로 홀로 단서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남편의 비밀스러운 과거를 마주하고, 의문의 연쇄 살인 사건과 의문의 두 여성이 개입되면서 밝혀지는 충격적인 비밀과 진실을 담아낸 미스터리 드라마이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톱스타이자 굿바이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한 ‘히로스에 료코’가 성숙미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고, 혐오스러운 마츠코의 일생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나카타니 미키’, 나를 둘러싼 것으로 2009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 여우 주연상을 수상한 ‘기무라 타에’ 등 여배우들이 펼치는 숨막히는 연기 대결 또한 관람 포인트이다. 

영화 제로 포커스는 추리 소설계의 대부이자 유명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정신적 스승으로 알려진 ‘마쓰모토 세이초’의 소설 ‘제로의 초점’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원작 소설은 미스터리 드라마 안에 사랑하는 사람의 모든 것을 알 수는 없다는 감성적인 메시지를 담아내며 발간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와 호평을 얻었다.

영화로 다시 태어난 제로 포커스는 ‘이누도 잇신’ 감독의 탁월한 연출력과 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2010년 일본 아카데미 작품상을 비롯해 감독상,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 등 주요 11개 부문의 우수상을 수상했고, 최우수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 진기록을 달성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