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영, 박해일 극비프로젝트 ‘이끼’

강우석 감독의 여름 흥행작 탄생 기대

이미경 | 기사입력 2010/03/08 [11:46]

정재영, 박해일 극비프로젝트 ‘이끼’

강우석 감독의 여름 흥행작 탄생 기대

이미경 | 입력 : 2010/03/08 [11:46]
2010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벌써부터 많은 영화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이끼>가 7월 개봉을 일찌감치 확정 짓고 특별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올 여름 극장가는 ‘남아공 월드컵’이라는 복병 때문에 더욱 힘든 전투를 치루어야 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강우석 감독은 그 어느 때보다 자신 있다는 포부를 내비치고 있다.

영화 관계자들 역시 내심 영화 이끼의 흥행에 대해서 기대를 하고 있다. 이끼는 충무로 흥행메이커 강우석 감독 연출, 충무로 대표 톱 배우 정재영, 박해일, 유준상, 유선, 허준호, 유해진, 김상호, 김준배 등의 불꽃 튀는 연기 대결, 그리고 2009년 네티즌이 열광했던 화제의 웹툰 원작까지 흥행의 3박자를 모두 갖춘 영화로 여름 성수기 영화 시장에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한국 영화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여름 영화 시장은 많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공습이 정점을 이루는 시기이지만 최근 몇 년 사이에는 내외적으로 완성도에 공을 들인 한국 영화들이 더 많은 관객들의 선택을 얻고 있어 이번 여름 시장에서도 영화 이끼가 얼만큼의 흥행 기록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이끼의 개봉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번 특별 포스터는 앞으로 개봉 할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끼가 뒤 덮은 공간 속에서 힘겹게 빠져 나오고 있는 박해일의 모습과 여기에 ‘아직… 상상하지마!’라는 카피가 더해져 과연 이 곳에서 어떤 사건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끼 비주얼 뒤로 그림자처럼 자리 잡고 있는 마을의 실루엣 또한 그 모습을 전부 드러내지 않으면서도 묘한 기운을 내뿜으며 보는 이를 압도한다. 특별 포스터를 공개하며 드디어 첫 모습을 드러낸 영화 이끼는 3월 모든 촬영을 마친 후 2010년 7월 그 비밀의 실체를 공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