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 당신의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제7회 대학생 관광광고대상 공모전 개최한다 금번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3/10 [10:15]

한국관광 당신의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제7회 대학생 관광광고대상 공모전 개최한다 금번

김민강 | 입력 : 2010/03/10 [10:15]
한국관광공사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관광산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오는 4월 16일까지 “제7회 대학생 관광광고대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공모전의 주제는 휴가는 비움의 시간일 뿐만 아니라 또다른 채움의 시간, 재충전의 시간임을 알리는 “휴가문화 인식 전환”, 지방 관광을 활성화하고 국내 관광지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국내관광활성화”, 2010년도 한국방문의 해 시작원년을 맞아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친절한 한국을 알리는 “한국방문의해 친절캠페인” 등 크게 3가지이다.


“제7회 대학생 관광광고대상 공모전” 온라인 참가접수는 4월 16일까지이며 온라인 접수 후, 4월 12일부터 16일까지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작품을 접수해야 한다. 휴학생을 포함한 대학생은 물론 대학원생(박사과정 제외)까지 참가 가능하다. 

입상자에게는 부상으로 대상(1점) 500만원, 금상(2점) 200만원, 은상(3점) 100만원, 동상(5점) 50만원의 장학금과 상패가 주어지며, 입선(10점) 당선자에게는 10만원의 장학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금상과 은상 각 1점은 한국방문의해위원회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관광공사 강옥희 홍보실장은 “대학생 관광광고대상 공모전은 회를 거듭할수록 많은 관심을 받으며 작품들의 수준도 매년 향상되고 있다.”며 “올해에도 참신한 생각을 가진 열정 있는 학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접수는 한국관광포털사이트(
www.visitkorea.or.kr) - 고객마당 - 공모전 - 대학생관광광고대상 공모전에서 가능하며 최종입상자는 5월초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