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최고 정예부대 대한민국1%

수색대 최초의 여부사관과 수색대 역대 최하위의 팀이

이미숙 | 기사입력 2010/03/31 [18:01]

해병대, 최고 정예부대 대한민국1%

수색대 최초의 여부사관과 수색대 역대 최하위의 팀이

이미숙 | 입력 : 2010/03/31 [18:01]
귀신 잡는 해병대, 그 중에서도 최고의 정예부대라는 특수수색대를 무대로, 대한민국 최고 짐승남들의 세계를 보여줄 영화 <대한민국1%> 가 5월 6일로 개봉을 확정하며 올 봄, 피 끓는 젊음을 발산할 예정이다.

영화 대한민국1%는 대한민국 최고의 짐승남들만 간다는 해병대에서도 1%만 갈 수 있다는 특수수색대에 최초로 부임한 여부사관 이유미(이아이)와 특수수색대 최하위팀인 3팀이 만나 진정한 대한민국1%에 도전하는 내용을 그린 영화이다.


일반 관객에게 다소 생소할 수 있는 해병대 특수수색대는 실전을 방불케 하는 강도 높은 훈련과 상상을 뛰어넘는 체력단련으로, 명성이 자자한 해병대에서도 소수정예만 갈수 있다는 최강의 특수부대이다. 충무로에서 그 동안 단 한번도 다뤄진 적 없었던 해병대 특수수색대를 본격적으로 그리며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모르는 해병대의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여기에 강인한 해병대 군인으로 완벽 변신을 꾀한 충무로 연기파 배우 손병호, 임원희와 전지현, 하지원의 뒤를 잇는 차세대 액션 히로인을 예감케 하는 신인 이아이의 연기 앙상블도 눈길을 끈다. 손병호는 수색대 최고의 스나이퍼이자 강직한 성품의 강중사 역을, 저음의 말투와 지극히 진지한 얼굴이 빚어내는 유머가 돋보이는 배우 임원희는 수색대 최고의 팀인 1팀의 팀장, 왕종팔 하사 역을 각각 연기한다.

그리고 극중 웬만한 남자도 힘들다는 해병대 훈련과정을 1등으로 통과하며 수색대에 겁도 없이 지원한 홍일점 이유미 하사 역은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 이아이가 맡았다. 대한민국1%는 이아이의 영화 데뷔작으로 베타랑 연기 선배들과 60 여명의 남자 배우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는 당찬 연기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최정예 특수수색대원을 연기한 혈기 탱천한 짐승남들을 보는 재미는 보너스다. 피 끓는 젊음을 마음껏 보여줄 영화 <대한민국1%>는 오는 5월 6일 개봉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