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돈모아 새차 사기전 중고차로 워밍업

새 차에 비해 가격부담이 적은 중고차, 내 생애 첫차

하강현 | 기사입력 2010/04/06 [11:07]

목돈모아 새차 사기전 중고차로 워밍업

새 차에 비해 가격부담이 적은 중고차, 내 생애 첫차

하강현 | 입력 : 2010/04/06 [11:07]

새 차에 비해 가격부담이 적은 중고차가 ‘내 생애 첫차’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 면에서 신차보다 훨씬 우위를 차지하는데다 자칫 ‘사고’를 치더라도 금전적, 심리적 부담이 적기 때문이다.중고차의 가격을 결정 짓는 가장 큰 요인은 바로 연식. 오토맥스의 강성균 대표는 “연식이 짧은 차가 반드시 좋은 차는 아니다. 운전자의 주행타입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꼼꼼히 살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 오토맥스 강성균대표     ©하강현

강 대표는 “3년 안에 중고차를 바꿀 계획이라면 비교적 높은 가격에 되팔 수 있는 신차급 중고차가 낫고, 오래 탈 계획이면 출고 4년 이상의 차량도 좋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중고차 구입 후 자질구레한 사고도 이제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오토맥스는 차 구입 후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서비스’와 ‘회원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오토맥스글로벌은 차량판금, 광택, 정비, 보험 등의 업체와 협력을 맺고 회원들에게 각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알선하기 때문에 오토맥스의 회원제 서비스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이트에 가입하기만 해도 누구나 회원카드를 발급해주고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오토맥스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사이트에는 중고차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차량정보, 인기 동영상 등을 게재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