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과 똑딱이 유저, 한번에 만족

미 조비(JOBY)사, 아이팟 최적화 만능 삼각대

하강현 | 기사입력 2010/04/06 [15:33]

아이팟과 똑딱이 유저, 한번에 만족

미 조비(JOBY)사, 아이팟 최적화 만능 삼각대

하강현 | 입력 : 2010/04/06 [15:33]

조비(joby)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썬포토㈜(대표 고문성)는 조비사의 신제품 고릴라모바일(gorillamobile for ipod touch)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고릴라포드 오리지널(gorillapod original)은 24개의 구형 관절을 구부리고 회전시켜 주변의 지형 지물을 이용한 다양한 활용이가능해 출시 전부터 디지털 카메라 애호가들로부터 화제가 됐다. 그 인기에 힘입어 고릴라포드 오리지널의 아이팟 터치용인 ‘고릴라모바일 포 아이팟 터치’(이하 고릴라모바일)가 탄생한 것이다. 

▲ 고릴라모바일 포 아이팟 터치     © 하강현

고릴라모바일은 아이팟 전용 고릴라포드 오리지널 제품으로, 모바일 기기용 삼각대인 만큼 다양한 휴대기기와의 연결을 위한 접착식 클립, 디지털 카메라와 연결이 가능한 슬림형 클립, 아이팟 터치(ipod touch)의 보호 및 고릴라포드와 연결이 가능한 전용 소프트 케이스 등도 포함되며, 소형, 경량 설계로 제작돼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활용 가능 환경도 다양화했다. 애플 아이팟 터치(apple ipod touch) 2세대 및2.5세대에 최적화된 소프트 터치 케이스가 있어 아이팟의 어느 기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피트니스 센터의 러닝 머신, 비행기내의 시트 테이블, 유모차 등 거의 모든 환경에 적용하기가 용이하다. 

고릴라포드 오리지널 삼각대는 전문가용 카메라가 아닌 간단하게 휴대가 가능한 여행용 카메라인 일명 ‘똑딱이’용이라고 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과 휴대성 외에도 거치대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카메라 연결용 슬림형 클립을 통해 사용중인 디지털 카메라에 연결해 사용하거나, 2개의 접착식 클립을 이용해 psp/ndsl과 같은 휴대용 게임기, gps 유닛, 초소형 포켓 프로젝터 등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거치대에 다른 장식을 하지 않아도 카메라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조비사는 고릴라모바일 뿐만 아니라 고릴라포드 마그네틱(gorillapod magnetic)도 출시 했다.  

고릴라포드 마그네틱은 기존의 고릴라포드 오리지널에 초강력 자석 내장식 그립을 채용해 금속성 표면에서 쉽고 안정적인 거치를 할 수 있으며, 고무로 마감 처리된 하부 그립은 부착되면 금속 표면에 상처를 남기지 않는 특징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