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철의 여정Iron on Journey이벤트

라이더들의 자유와 꿈을 실현해주는 감성 모터사이클

김민희 | 기사입력 2010/04/12 [10:20]

할리데이비슨, 철의 여정Iron on Journey이벤트

라이더들의 자유와 꿈을 실현해주는 감성 모터사이클

김민희 | 입력 : 2010/04/12 [10:20]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에서 철 조각 전시이벤트 ‘철의 여정: iron on journey’을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다음달 7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이벤트는 라이더들의 자유와 꿈을 실현해주는 감성 모터사이클 할리데이비슨이 예술 작가의 창작활동을 후원하고 고객들에게는 색다른 예술 작품 감상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작품은 철 조각가로 유명한 최영관 작가가 ‘철마(鐵馬)’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할리데이비슨에 영감을 받아 작업한 총 15개며, 현재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및 다양한 부품들과 함께 매장 곳곳에서 전시 중이다. 최영관 작가는 할리데이비슨과의 공감대를 넓히기 위해 호흡(breath), 하늘을 날다(fly in the sky), 외눈박이 봄 찾아가다(the one-eyed visits spring)라는 세 작품은 할리데이비슨 바이크에서 나온 부품을 재료로 활용하기도 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작품과 관객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본 전시 이벤트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 운영시간과 동일하게 상시로 운영하고 있으며, 작품을 설명해주는 ‘도슨트(docent)’도 상주시켜 관객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안정현 차장은 “라이더들의 희로애락과 함께한 할리데이비슨은 예술 작품과 충분히 교류할 수 있는 감성 모터사이클이다”며 “이번 전시 이벤트를 비롯, 앞으로도 할리데이비슨 감성과 일치하는 다양한 문화 예술 사회공헌 활동을 지원할 것”라고 밝혔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해당 전시이벤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0일(토), 최영관 작가와 1일 명예 도슨트 탤런트 정성모씨와 함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한남점에서 간단한 오픈 이벤트를 가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