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2 화끈한 액션과 볼거리

F-1 모나코 그랑프리 한가운데 펼쳐지는 아이언맨

박미경 | 기사입력 2010/04/13 [10:30]

아이언맨2 화끈한 액션과 볼거리

F-1 모나코 그랑프리 한가운데 펼쳐지는 아이언맨

박미경 | 입력 : 2010/04/13 [10:30]
포털사이트 개봉예정영화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유지하며 명실상부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아이언맨2가 1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화려한 볼거리와 화끈한 액션을 예고하고 있다.

아이언맨 수트의 업그레이드 과정과 하이테크 자동 시스템으로 눈길을 끌었던 토니 스타크의 작업실, 억만장자 캐릭터에 걸맞게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가에 위치한 화려한 저택과 환상적인 스포츠카 컬렉션, 그리고 최첨단 비행기에 이르기까지 차원이 다른 볼거리를 선보였던 아이언맨. 1편에 이어 아이언맨2에서는 규모와 화려함에 있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가장 먼저 기대를 모으는 것은 바로 제작 당시 이미 모나코에서의 대규모 로케이션 촬영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 있는 f-1 모나코 그랑프리 장면. 지중해 연안의 대표적인 휴양 국가인 모나코의 전경을 비롯해, 해안가 도로를 끼고 달리는 절경의 구간으로도 유명하며 세계 최고의 시가지 코스로 꼽히는 경기인 f-1 모나코 그랑프리의 묘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스피디한 f-1 레이스에 이어 레이싱 카들의 질주를 막고 그 한가운데서 펼쳐지는 토니 스타크와 위플래시의 첫 대결은 숨막히는 긴장감, 폭발력 있는 액션으로 오감을 자극할 것이다.

위협적인 위플래시의 공격과 무방비 상태에서 그 누구보다 강력한 적수인 그와 맞서게 된 토니 스타크. 위플래시와 아이언맨의 대결이 긴박감 넘치게 펼쳐질 이 장면은 스릴 넘치는 f-1 경기 장면과 어우러지며 짜릿한 쾌감을 안겨줄 것이다.

1편에 이어 다시 한번 등장하는 토니 스타크의 하이테크 작업실은 최고급 스포츠카 컬렉션은 물론, mark1부터 mark4까지 아이언맨 수트들이 전시되어 있어 1편의 수트들을 다시 보는 새로운 재미까지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스케줄부터 작업의 기술적인 부분까지 모두 대화로 통제 가능한 최첨단 자동 시스템 컴퓨터부터 입체 홀로그램을 통한 가상 설계 작업이 이루어지는 미래형 하이테크 볼거리는 1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상상을 현실화시키며 놀라움을 더한다.

그 밖에도 토니 스타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최첨단 소품들을 비롯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최첨단 무대가 만난 스타크 엑스포 등 끊임없이 등장하는 신선한 하이테크 볼거리로 관객들을 압도할 것이다. 오는 4월 29일,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