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길들이기 메인 포스터

나비 족도 부러워한다는 화제의 비행장면

이민희 | 기사입력 2010/04/19 [16:22]

드래곤 길들이기 메인 포스터

나비 족도 부러워한다는 화제의 비행장면

이민희 | 입력 : 2010/04/19 [16:22]
애니메이션의 명가 드림웍스의 2010년 기대작 3d 플라잉 어드벤처 <드래곤 길들이기>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짜릿한 액션 어드벤처의 시작을 예고했다.불멸의 드래곤 투슬리스와 바이킹족의 이단아 히컵의 스펙터클한 모험담을 그린 '드래곤 길들이기'가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푸른 바다, 타는 듯한 석양, 드래곤의 섬을 배경으로 비상하는 투슬리스와 히컵의 모습을 전면에 내세워 플라잉 어드벤처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준다.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가 두 주인공의 조심스러운 첫 만남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했다면, 이번 메인 포스터는 “우리의 모험은 지금부터 다!”라는 카피와 함께 새로운 세계로 화려하게 비상하는 히컵과 투슬리스의 모습을 통해 플라잉 어드벤처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친 것.

또한 당장이라도 포스터를 뚫고 나올 듯한 투슬리스와 히컵의 표정에서 느껴지는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는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앞으로 펼쳐질 짜릿한 모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드래곤 길들이기는 사고뭉치 바이킹 소년 히컵이 불멸의 드래곤 투슬리스와 친구가 되면서 버크 섬의 영웅이 되는 과정을 그린 3d 플라잉 어드벤처. 북미 개봉 4주차에도 불구하고 낮은 드랍율을 보이며 꾸준한 관객몰이 중인 드래곤 길들이기는 탄탄한 스토리, 실감나는 3d 입체 영상, 세대를 초월한 감동으로 관객과 평단의 열렬한 지지를 얻고 있다.

드림윅스만의 독특한 상상력과 노하우, 그리고 3d 기술력으로 무장한 드래곤 길들이기는 5월 20일 개봉, 국내 관객에게 3d영화의 진수를 선보이며 짜릿한 모험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