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호, 일발필중의 스나이퍼로 변신

날카로운 눈빛으로 스크린을 사로잡는 배우

박미경 | 기사입력 2010/04/20 [12:55]

손병호, 일발필중의 스나이퍼로 변신

날카로운 눈빛으로 스크린을 사로잡는 배우

박미경 | 입력 : 2010/04/20 [12:55]
귀신 잡는 해병대, 그 중에서도 최고의 정예부대라는 특수수색대를 본격적으로 다루며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대한민국1%' 에서 최고의 스나이퍼 ‘강철인 중사’역으로 완벽 변신한 손병호의 연기가 화제다.

대학로와 충무로를 넘나들며 베테랑 연기자의 입지를 다지며 극의 무게 중심을 잡아주는 연기로 신뢰감을 쌓아온 그가 이번 영화에서 특수수색대 최고의 스나이퍼 강철인 중사로 완벽 변신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실전을 방불케 하는 강도 높은 훈련과 상상을 뛰어넘는 체력단련으로 명성이 자자한 해병대에서도 소수정예만 갈 수 있다는 최강의 특수부대인 해병대 특수수색대를 그린 영화로 그 동안 단 한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대한민국 해병대 특수수색대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담아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수색대 일발필중의 명사수이자, 강직한 성품을 갖춘 강철인 중사 역을 맡아 엄격함 속에 따뜻함을 지닌 최고의 군인을 연기했다. 특히 그가 선보이는 일발필중의 사격술은 강철인 중사의 강인함과 어우러져 영화 속에서 강력한 카리스마를 발산할뿐 아니라 영화의 가장 핵심을 이루는 중요한 장면에서 인상 깊은 활약으로 영화의 재미와 완성도를 배가시킨다.

손병호는 최고의 스나이퍼를 연기하기 위해 촬영 크랭크인 2개월 전부터 액션 스쿨에서 젊은 20대 배우들과 마찬가지로 군대의 제식 훈련과 총검술, 사격, 유격 등의 혹독한 훈련을 묵묵히 수행했고, 이렇게 매일 거듭되는 혹독한 훈련을 통해 거의 완벽에 가까운 사격술을 선보일 수 있었다. 대한민국 최정예 부대, 해병대 특수수색대의 피 끓는 젊음을 마음껏 보여줄 '대한민국1%' 는 오는 5월6일 개봉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