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대웅이 패션인기

역시 이승기,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더욱 눈길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0/01 [11:07]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대웅이 패션인기

역시 이승기,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더욱 눈길

이민희 | 입력 : 2010/10/01 [11:07]
19.9%(agb닐슨미디어리서치 조사 결과)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sbs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많은 화제를 낳았다.

그 중 두 젊은 스타들의 패션도 매 회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액션스타를 꿈꾸는 차대웅(이승기)의 경우 편안한 이지 캐주얼은 물론 댄디한 스타일에서 액션스타에 걸맞은 아웃도어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극중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팬츠와 함께 코디한 카키 칼라의 ‘캐주얼 방풍 자켓’은 은은한 광택감이 있는 편안한 스타일의 방풍 자켓으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소재로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

귀엽지만 남성다운 이미지를 연출한 ‘라이더 자켓’은 커스텀멜로우의 자켓으로 리얼 가죽터치의 텍스처가 살아 있는 트렌디 한 점퍼로 빈티지 한 느낌의 워싱과 크링클 처리로 한층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버튼 플랩의 4포켓 장식과 지퍼 포켓으로 캐주얼 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몸에 살짝 핏 되는 스타일로 방송과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디테일 한 프린트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체크셔츠와 프린트 티셔츠들도 덩달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마지막회(16화)에서는 삼신 할머니(김지영 분) 덕분에 미호(신민아)가 죽지 않고 대웅(이승기)의 품에 안기면서 행복한 결말로 막을 내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