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연말 1만석 공연 추가

1회 추가, 2회에 2만석 공연으로 확대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0/01 [13:11]

이문세, 연말 1만석 공연 추가

1회 추가, 2회에 2만석 공연으로 확대

박소영 | 입력 : 2010/10/01 [13:11]
▲ 사진_무붕    
자신의 역대 최대 공연 2010 이문세 the best로 티켓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뮤지션 이문세가 1만석 공연을 1회 더 추가해 화제다.

2009-2010 이문세 붉은노을, 전국 투어 공연을 기획 제작했던 공연기획사 무붕은 지난달 10일 첫 예매시작과 함께 인터파크 공지를 통해 이문세 데뷔 이후 최대 규모인 1만여명의 팬들이 함께하는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2010 이문세 the best는 일간, 주간은 물론 월간 공연예매 1,2위를 기록했다.면서 12월 11일 토요일 1회공연에서 10일 금요일 공연을 추가해 2회 2만석 공연으로 규모가 확대됐다. 추가 공연 티켓 오픈은 1일 오전 10시 부터 시작된다 고 밝혔다.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측은 12월 공연임에도 공연일이 가까운 타 공연들에 비해 월등한 수준의 점유율과 1회공연 추가는 이문세씨가 공연계의 '블루칩'임을 증명해주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같은 결과에 대해 가요계는 뮤지션 이문세가 국민가수임을 다시한번 입증한 것이라는 반응이다. 이문세는 지난 24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2 이문세 스페셜 에서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하면서 이문세의 히트곡이 젊은 세대들에게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뮤지션의 위상을 각인시켰다.

또한 정우성과 임수정이 출연한 한 커피 광고의 1편에서 이문세의 7집 수록곡 '옛사랑'이 배경음악으로 사랑을 받은것에 이어 두번째 광고에서도 이문세의 '가을이 오면'이 광고음악으로 차용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이문세는 지난해 9월 용산전쟁기념관에서 1만여명의 관객으로 시작된 붉은노을 투어를 23개 도시에서 47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가졌다. 9개월 동안 투어 공연을 누빈 `붉은노을'은 10만명의 관객이 관람해 성공적인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무붕측은 연말공연이지만 이미 공연 준비가 한창이다,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12월 10일, 11일 이틀간 열리는 '2010 이문세 the best' 콘서트는 이문세씨의 모든것을 볼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