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키아, 가상여행 체험하고 여행비 받아

베니키아로 그려보는 여행의 꿈 주제로 해외 온라인 이벤트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0/15 [14:17]

베니키아, 가상여행 체험하고 여행비 받아

베니키아로 그려보는 여행의 꿈 주제로 해외 온라인 이벤트

박미경 | 입력 : 2010/10/15 [14:17]
한국관광공사의 중저가 관광호텔체인브랜드인 베니키아가 해외 거주 외국인을 대상으로 베니키아 홈페이지 외국어 사이트(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통해 11월 7일까지 “베니키아로 그려보는 여행의 꿈”라는 주제로 해외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어(
www.benikea.com), 일본어(www.benikea.jp), 중국어(www.benikea.cn)로 진행되는 해외 이벤트는 가상 여행 체험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가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한국의 명소 중 가보고 싶은 여행지와 베니키아 호텔 사진을 선정 후, 여행계획이나 가상여행체험기를 간단하게 작성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식이다.

3개 국어로 지원되기 때문에 이벤트 참여자는 자신의 국적에 맞는 언어를 선택해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6명의 당첨자에게는 2인 기준으로 최대 120만원 한도 내에서 항공비 및 베니키아 체인호텔 숙박비를 지원해 주며, 당첨자는 11월 8일 베니키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를 통해 한국을 방문하게 된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베니키아 가상여행에 참여한 모든 응모자들의 한국 여행 가상 체험기는 이미지 엽서 형태로 게시판에 게시되며, 자신이 작성한 한국 여행 체험기는 페이스북(facebook)으로 전송하여 다른 친구들과 공유도 가능하다.

베니키아사업단 박병남 단장은 “이번에 마련한 해외 이벤트는 해외에 거주하는 외국인에게 한국의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함으로써, 한국의 여행 명소 및 베니키아호텔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