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행복한 연말 마무리로 바뻐

제빵왕김탁구의 타이틀롤로서 KBS 연기대상 신인상후보로

이민희 | 기사입력 2010/12/23 [09:28]

윤시윤, 행복한 연말 마무리로 바뻐

제빵왕김탁구의 타이틀롤로서 KBS 연기대상 신인상후보로

이민희 | 입력 : 2010/12/23 [09:28]

한동안 브라운관에서 만나볼수 없었던 제빵왕김탁구 윤시윤의 근황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윤시윤은 지난주에 공개된 가수 박효신의 6집앨범 사랑이고프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오랜만에 모습을 보였다.

줄곧 맡아왔던 순정남의 이미지를 탈피해 진한 스모키 화장과 수트를 입어 남성미를 보여주고 동시에 섬세한 눈물연기와 키스신을 선보여, 뮤직비디오 공개 후 실시간검색어에 수차례 오르며 화제가 되었다.

이어 21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중구 장충동 그랜드앰배서더 서울호텔에서 열린 제11회 대한민국 문화예술 대상에서 탤런트부문 남자대상을 받는 쾌거를 이루는 등 행복하게 연말을 마무리하고 있다.

이토록 대중들의 많은 호평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kbs드라마 제빵왕김탁구의 여파는 강했다. 드라마는 9월에 종영했지만 배우들은 드라마가 끝난뒤 더 바빠졌다.

특히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주인공 김탁구역의 윤시윤은 드라마 종영후 제빵왕김탁구 일본프로모션 및 각종 연말시상식등의 바쁜 연말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또 12월 31일 개최되는 kbs 연기대상에서 올 한해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제빵왕김탁구의 타이틀롤로서 유력한 신인상후보로 꼽히고 있어 수상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말행사가 마무리 되는 2011년 초부터는 현재 광고모델 활동중인 던킨도너츠, 엘지생활건강, 의류 t.i for men 등의 광고촬영과 차기작 검토에 신중을 기할 것이며 곧 작품을 결정해 발표할 것이라며 한 발 앞당겨진 컴백을 예고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