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릴레이 홍보 캠페인 시작

고창군을 홍보하거나 한 해의 다짐을 담은 나만의 문구를 피켓에 작성해 SNS에 인증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1/12 [03:54]

고창군,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릴레이 홍보 캠페인 시작

고창군을 홍보하거나 한 해의 다짐을 담은 나만의 문구를 피켓에 작성해 SNS에 인증

강성현 | 입력 : 2023/01/12 [03:54]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고창군이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의 대외적인 동참 분위기 조성을 위한 범군민 릴레이 홍보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릴레이 홍보 캠페인은 ‘고창 방문의 해’를 주제로 고창군을 홍보하거나 한 해의 다짐을 담은 나만의 문구를 피켓에 작성해 SNS에 인증하는 방법으로 진행한다.

 

▲ 세계유산도시 고창방문의해 홍보 릴레이 캠페인 _ 고창군  

 

캠페인은 고창 방문의 해 추진단 직원들을 시작으로 읍면과 기관·사회단체, 나아가 너도나도 동참하는 범군민 운동으로 확산되어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분위기가 고조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자들은 고창군 공무원으로서 2023년을 고창 방문의 해로 맞이하여 아름다운 우리 고창을 널리 알리고 1천만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더 친절하고 더 청결하고 더 안전한 고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고운기 고창방문의해 추진단장은 앞으로도 고창 관광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전북 고창군 고창읍 중앙로 24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창군, 세계유산도시, 고창방문의해, 캠페인,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