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홍보대사에 개그맨 ‘양상국’ 위촉

방송인 김병만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신규 홍보대사로 위촉된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2/11 [23:45]

양주시, 홍보대사에 개그맨 ‘양상국’ 위촉

방송인 김병만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신규 홍보대사로 위촉된

한미숙 | 입력 : 2023/02/11 [23:4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인기 개그맨이자 방송인 양상국이 양주시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양주시는 지난 9일 시청 시장실에서 개그맨 양상국을 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전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강수현 시장, 개그맨 양상국, 윤창철 시의회 의장, 금철완 부시장 등이 참석했다.

 

▲ 개그맨 양상국 홍보대사 위촉 _ 양주시

 

지난 7일 방송인 김병만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신규 홍보대사로 위촉된 개그맨 양상국은 지난해 4월 충남 공주시와 추진한 시군대항홍보전 사회자를 맡아 양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양주시와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지난해 연말 개그맨 양상국과 함께 한‘별산 기획’편에 출연하며 양주 대표 관광명소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과 양주관아지를 널리 알리는데 일조했다.

 

양주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개그맨 양상국씨는 가수 설운도·임성, 씨크릿 정하나, 배우 이원종, 개그맨 이수지, 방송인 김병만 등 기존 6명의 홍보대사와 함께 시민들에게 양주의 문화와 정책을 알릴 예정이다.

 

▲ 홍보대사에 개그맨 ‘양상국’위촉 단체 사진

 

한편 이날 위촉식에는 개그맨 양상국과 함께 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또 다른 인물이 있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양주시 SNS 캐릭터 ‘별산’이 그 주인공이다.양주시는 시 공식 SNS 홍보마케팅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는‘별산’이가 공공 홍보 영역에서 시민들에게 부드럽고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양주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했다.

 

양상국은 그동안 양주시 홍보 영상에 출연하며 즐겁고 유쾌하게 촬영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다며 이제는 양주를 알리는 홍보대사로서 책임감을 갖고 아낌없는 홍보활동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강수현 시장은 오늘 위촉된 홍보대사 양상국씨와 양주시 SNS캐릭터 별산이가 양주시와 시민을 더 가깝게 연결하는 소통전도사로 활약해주길 기대한다며 시민과 함께 도약을 준비 중인 양주의 뜨거운 열정과 의지를 시민들에게 널리 알려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기 양주시 부흥로 15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