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박항서 감독’ ‘배우 전광렬’ 산청엑스포 홍보대사 국내외 맹활약

베트남 호찌민에서 열린 외국인 관람객 유치 설명회에서 ‘박항서 감독’ 직접 엑스포 홍보하고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7/18 [05:06]

경상남도, ‘박항서 감독’ ‘배우 전광렬’ 산청엑스포 홍보대사 국내외 맹활약

베트남 호찌민에서 열린 외국인 관람객 유치 설명회에서 ‘박항서 감독’ 직접 엑스포 홍보하고

이형찬 | 입력 : 2023/07/18 [05:06]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재)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박항서 축구감독’,‘배우 전광렬’이 국내외에서 다양한 홍보 활동으로 산청엑스포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지난 4월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 감독은 고향 산청에서 열리는 산청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국내외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

 

▲ 산청엑스포홍보대사박항서-베트남현지설명회에서엑스포홍보 _ 경남도

 

박 감독은‘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엑스포 개최 소식과 함께 많은 분이 산청을 방문해 달라는 메시지를 게재하고, 엑스포 주 행사장인 동의보감촌을 직접 방문해 인터뷰, 축하 메시지, 챌린지 등 다양한 컨텐츠를 촬영하여 엑스포를 전방위적으로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 산청엑스포홍보대사박항서감독-베트남현지설명회참여

 

또한, 박감독은 지난 6월 30일에 베트남 호찌민에서 열린 외국인 관람객 유치를 위한 산청엑스포 설명회에 참석하여 현지 여행사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산청엑스포의 볼거리와 다양한 행사를 소개하는 등 적극적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직접 펼치기도 했다.

 

이날 행사장에서 베트남 축구영웅답게 여행사 관계자들과 축구팬들에게 폭발적인 인기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조직위는 7월 14일부터 31일까지‘박항서 감독과 함께 치얼스! 인생한방 챌린지!’라는 주제로 박 감독이 참여하는 유쾌한 이벤트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산청엑스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산청엑스포홍보대사배우전광렬-산청한방체험인터뷰

 

산청엑스포의 또 다른 홍보대사인 배우 전광렬은 ‘허준’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동의보감 발간 410주년을 기념하는 산청엑스포의 주제에 가장 부합되어 지난 2월 산청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 『엑스포 D-200일 기념, 성공개최 군민 결의대회』에서 산청 군민들과 함께 성공결의 퍼포먼스와 유튜브 컨텐츠인‘전광렬의, 한방! 체험 인터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엑스포 홍보에 참여하고 있다.

 

앞으로 전광렬 홍보대사는 라디오 광고음악(CM) 녹음, ‘EBS 한국기행 산청 편’ 촬영 등 방송 분야에서 맹활약이 예정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7월 20일 서울 청계천에서 개최되는‘엑스포 수도권 홍보 행사’에서 동의보감 발간 410주년 기념 동의보감 선언문 선포식 퍼포먼스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산청엑스포홍보대사배우전광렬-산청한방체험인터뷰

 

엑스포 공동위원장인 이승화 산청군수는 산청엑스포 홍보대사들이 국내외 바쁜 일정에도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홍보 활동을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하다며드라마 허준의 명대사처럼 오는 9월 엑스포에 많은 관람객이 몰려들어‘줄을 서시오’를 외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했다. 세계속의 전통의약’을 주제, ‘인생한방 in 산청’을 슬로건으로 보건복지부와경남도, 산청군이 공동 주최하는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올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35일간 구절초가 흐드러진 산청 동의보감촌 일원에서 개최된다.

경남 산청군 금서면 동의보감로555번길 45-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상남도, 산청엑스포, 홍보대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