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어린이날 맞아 놀이체험시설 무료 운영

총 5개소로, 기존에 무료로 운영 중인 아이꿈놀이터를 제외한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4/20 [05:30]

남양주시, 어린이날 맞아 놀이체험시설 무료 운영

총 5개소로, 기존에 무료로 운영 중인 아이꿈놀이터를 제외한

김미숙 | 입력 : 2023/04/20 [05:3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남양주시가 올해 제101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날인 5월 5일 당일 놀이체험시설을 무료로 개방한다. 현재 남양주시의 놀이체험시설은 놀자람(화도), 까꿍놀이터(진접), 도르르(호평), 북(Book)놀이터(별내), 아이꿈놀이터(와부) 총 5개소로, 기존에 무료로 운영 중인 아이꿈놀이터를 제외한 유료 시설 4개소에 대해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 어린이날 맞아 놀이체험시설 무료 운영(사진) _ 남양주시

 

이번 어린이날 놀이체험시설 무료 이용 대상은 남양주시에 주민등록을 둔 영유아 등 어린이 가정으로,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nuture.nyjscc.kr)와 남양주도시공사 놀자람 홈페이지(https://njr.ncuc.or.kr)에서 시설별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시설 이용 시간은 2시간씩으로 시설별로 각 3회가 무료 운영되며, 이용 연령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예약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선물 같은 어린이날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소한 이벤트로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는 놀이체험시설의 활성화와 이용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난 18일 통합 이용권 2종(상상플레이, 아이노리조이)의 발행을 시작했으며, 기획 및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경기 남양주시 경춘로 52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양주시, 어린이날, 놀이체험, 무료이용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