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서 ‘경북 동해안 오선지 등대음악회’ 개최

지역민과 관광객에 동해바다와 함께 힐링과 여유 제공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6/16 [18:09]

경주서 ‘경북 동해안 오선지 등대음악회’ 개최

지역민과 관광객에 동해바다와 함께 힐링과 여유 제공

김미숙 | 입력 : 2023/06/16 [18:09]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경상북도와 경북문화관광공사는 동해안 해양관광 활성화와 지역 주민의 문화생활 도모를 위해 오는 17일 경주 감포읍 연동항 일원에서 ‘동해안 오선지 등대음악회’를 개최한다. 오선지(oceanG)는 경북 환동해 5개 시군 해양레저관광 공동브랜드로 바다(ocean)와 경상북도(Gyeongbuk)를 합한 단어다.

 

오선지 악보 위의 음표처럼 자유롭고 활기찬 경상북도 해양레저관광의 즐거운 선율을 뜻한다. 음악회는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바다 내음과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음률로 치유하는 한편,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동해안의 다양한 해양관광 자원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 동해안 오선지등대음악회-경주편 리플렛 _ 경북도


이번 동해안 등대음악회 경주편에서는 남승민(가요), 박상현(가요), 비스타(공연), 서가비(연주), 전석매진(공연)이 출연한다. 부대행사로 바다캔들체험, 자개모형체험, 오선지 플로깅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오선지 퀴즈, 사회관계망(SNS) 인증샷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행사장에는 푸드트럭, 특산물 장터도 마련돼 지역의 특색있는 다양한 음식도 즐길 수 있다.

 

이경곤 경북도 해양수산국장은 지역민과 관광객들이 동해바다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느끼면서 힐링과 휴식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라며, 동해안을 아름다운 관광명소로 만들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북 경주시 감포읍 감포로 226-1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