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논개시장 ‘올빰야시장’ 하절기 한달 휴장 후 8월 초 재개장

상인 추가 모집 등 재정비 후 다양한 신메뉴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6/28 [12:01]

진주 논개시장 ‘올빰야시장’ 하절기 한달 휴장 후 8월 초 재개장

상인 추가 모집 등 재정비 후 다양한 신메뉴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

양상국 | 입력 : 2023/06/28 [12:01]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매주 토요일 진주시 전통시장의 밤을 밝혀주었던 논개시장 올빰야시장이 7월 한 달 동안 휴장에 들어간다. 이번 휴장은 하절기 장마기간 동안 야시장을 재정비하기 위한 것으로, 휴장기간 동안 야시장 상인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 올빰야시장은 8월 초 메뉴를 리뉴얼해서 더 나은 환경과 풍성하고 다채로운 먹거리와 즐길거리로 찾아올 예정이다.

 

▲ 진주 논개시장 올빰야시장 하절기 한달 휴장 후 8월 초 재개장(올빰야시장 전경) _ 진주시

 

진주시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 4월 새학기 새출발 이벤트, 5월 중앙상권축제 이벤트, 6월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시민들과 함께했던 야시장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며 야시장의 인기에 따라 벌써부터 상인들의 입점 문의가 많은 만큼 재개장을 더 알차게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빰야시장은 2022년 8월 첫 개장 후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진주를 대표하는 야간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KBS 인기예능 ‘1박 2일’과 LG유플러스 ‘와이낫크루 시즌2’에 방영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경남 진주시 진양호로569번길 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주시, 전통시장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