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보석박물관 썸머 페스티벌 개최

야간경관 보석박물관 에서 잊지 못할 여름 추억 만들기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8/04 [10:50]

익산 보석박물관 썸머 페스티벌 개최

야간경관 보석박물관 에서 잊지 못할 여름 추억 만들기

강성현 | 입력 : 2023/08/04 [10:5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 보석박물관이 8월 토요일 밤마다 썸머 페스티벌을 열며 야간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한다. 보석박물관은 ‘익산방문의 해’를 맞아 가족단위 관광객 유치를 위해 8월 한달 다이노키즈월드(실내)와 익스트림슬라이드타워(실외) 놀이체험시설을 기존 오후 6시에서 8시까지 야간 개장을 운영한다.

 

▲ 토요일 여름밤, 익산왕궁보석테마관광지 반짝 _ 익산시

 

특히 토요일 온도가 33℃ 이상이면 보석박물관 및 다이노키즈월드는 전체 무료로 운영된다. 이는 시는 기후변화에 대비 각 가정에서 사용되는 에어컨의 사용을 억제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기간동안 다이노키즈월드를 이용하는 체험객들에게는 매 회차별 추첨을 통하여 마룡이 인형, 다이노키즈월드 무료 이용권 등을 뽑을 수 있는 행운도 주어진다.

 

▲ 토요일 여름밤, 익산왕궁보석테마관광지 반짝

 

익스트림슬라이드타워 또한 확대 운행해 고온으로 낮에 즐길 수 없었던 슬라이드를 야간에 엑티비티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실외 놀이시설 종류로는 나선형 슬라이드(130㎝이상), 드롭형 슬라이드(140㎝이상), 스카이점프(140㎝이상)가 있으며, 어린이부터 성인 모두 체험이 가능하다. 연장운영 외에도 관람 및 체험시설이 마감하는 8시 이후부터 10까지 즐길거리로 칠선녀 광장과 거대 공룡조형물에 야간조명을 설치해 빛의 향연을 마련했다.

 

▲ 토요일 여름밤, 익산왕궁보석테마관광지 반짝

 

시 관계자는 태양을 피해 매주 토요일마다 가족, 연인들이 보석같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축제를 기획했다며 보석박물관에서 특별한 체험을 경험하고,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북 익산시 왕궁면 호반로 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익산보석박물관,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