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 시장 홍보 활동 본격 강화

100주년 행사 및 공항 현대화 프로젝트 등 최신 여행 정보 소개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9/05 [06:16]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 시장 홍보 활동 본격 강화

100주년 행사 및 공항 현대화 프로젝트 등 최신 여행 정보 소개

양상국 | 입력 : 2023/09/05 [06:16]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한국 사무소 아이커넥트 커뮤니케이션즈(이하, 아이커넥트)와 함께 본격적인 한국 시장의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아이커넥트는 지난 2022년부터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 사무소로 선정돼 여행 업계를 대상으로 디지털 및 트레이드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이후 빠른 회복 추세에 있는 해외여행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아이커넥트는 홍보 활동을 전개하며, 한국 소비자들과 직접 교감하려는 노력에 더욱 힘을 실을 예정이다.

 

▲ 할리우드 _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은 오랫동안 로스앤젤레스의 최대 시장 중 하나로,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하는 한국인 방문객 수는 2017년 이후 2019년까지 3년 연속 30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특히 2022년의 LA 방문 한국인 관광객 수는 약 16만명으로 집계, 팬데믹 전인 2019년 대비 약 50% 수준의 빠른 회복세와 함께 한국은 글로벌 시장 중에서도 눈에 띄는 시장이다.

 

▲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LAX)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의 크리스 헤이우드(Chirs Heywood)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은 “트레이드 마케팅 및 홍보의 전문성을 인정받는 아이커넥트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 로스앤젤레스에 대한 전문지식과 입증된 성과를 바탕으로, 홍보활동을 통해 한국에서의 로스앤젤레스의 입지를 다질 수 있는 완벽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새로워진 로스앤젤레스, LA 2.0을 통해 도시 전역에 걸쳐 발견할 새롭고 다채로운 시설과 경험을 선보이며, 로스앤젤레스 관광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 다운타운 LA

 

2023년의 로스앤젤레스는 미국 최대 식음 행사인 다인 LA 레스토랑 위크(Dine LA)가 15주년을 맞이하고, 할리우드 사인,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로스앤젤레스 메모리얼 경기장이 100주년을 맞이하는 등 기념비적인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여행자들의 편리한 여행 경험을 위해 한화 약 19조원을 투입해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LAX) 현대화 프로젝트도 진행하는 등 첫 방문객과 재방문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한층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 그리피스 천문대

 

한편,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discoverlosangeles.com/kr) 및 한국어 인스타그램(@discoverla_kr)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여행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LA의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최신 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미국, 로스앤젤레스관광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