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경기도 세계 커피콩 축제와 함께하는 요가 이벤트 운영

9월 16일과 23일 은계호수공원 주 무대에서 요가 프로그램인 ‘나마스테 은계’를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9/05 [08:20]

시흥시, 경기도 세계 커피콩 축제와 함께하는 요가 이벤트 운영

9월 16일과 23일 은계호수공원 주 무대에서 요가 프로그램인 ‘나마스테 은계’를

한미숙 | 입력 : 2023/09/05 [08:2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시흥시가 오는 10월 7일에서 8일까지 열리는 ‘제1회 경기도 세계 커피콩 축제’를 기념하는 축하 행사로 9월 16일과 23일 은계호수공원 주 무대에서 요가 프로그램인 ‘나마스테 은계’를 진행한다. 

 

▲ 나마스테 은계 요가 _ 시흥시

 

9월 16일에는 ‘인도 정통 빈야사와 함께하는 커피 요가’가 진행되고, 23일에는 ‘위로받는 음악요가 인사이드플로우’가 진행된다. 각각 50분간 진행되는 요가 행사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요가 매트는 현장에서 제공되며, 편한 복장으로 참가하면 된다. 일일 참여 인원은 50명으로,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된다. 신청은 네이버 예약에서 ‘선후요가스튜디오’를 검색해서 하면 된다.

 

▲ 아크로(acro)커피요가

 

축제 당일인 10월 7일에는 아크로(acro) 커피 요가 공연이 진행된다. ‘아크로(acro) 요가’란 아크로바틱과 요가의 합성어로, 두 명이 파트너가 되어 연결된 움직임으로 음악과 함께 작품을 만드는 공연이다. 이번 커피콩 축제 개최를 축하하고자 커피와 관련된 즐겁고 따뜻한 음악을 토대로 작품을 시연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행사로 ‘경기도 세계 커피콩 축제’를 널리 알리고, 은계호수공원 일대의 상권 활성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경기 시흥시 은계중앙로 21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시흥시, 세계커피콩축제, 요가, 나마스테은계,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