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성지순례, 다이로운 익산여행 예약율 고공행진

혼여족·30대 젊은 층 비율 증가, 전 세대 아우르는 힐링관광지로 급부상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9/07 [09:18]

익산성지순례, 다이로운 익산여행 예약율 고공행진

혼여족·30대 젊은 층 비율 증가, 전 세대 아우르는 힐링관광지로 급부상

강성현 | 입력 : 2023/09/07 [09:1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성지순례 ‘다이로운 익산여행’이 예약율 고공행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시에 따르면 4대 종교·문화를 체험하는‘다이로운 익산여행’이 하반기 접수를 시작한 8월 안에 11월 마지막 일정까지 전회차 조기 마감되는 등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올 하반기 다이로운 익산여행은 이달 1일부터 11월 25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총 11회에 걸쳐 진행되는데, 지난달 7일부터 익산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접수를 받은 결과 3주 만에 완판신화를 기록했다. 

 

▲ 나바위성당(4대종교) _ 익산시    

 

하반기 첫 회차인 9월 여행이 시작되며 입소문을 타 대기 신청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 특히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여행도 전라북도 지역 이외의 신청자가 많았다. 가족 및 지인 뿐만 아니라 최근 혼자 여행하는 혼여족과 30대 젊은 층 비율이 증가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힐링 관광지로 부상하고 있다.

 

▲ 심곡사(4대종교)     

 

다이로운 익산여행은 원불교총부와 나바위성당, 두동교회, 심곡사 등 4대 종교 성지의 순례길 걷기, 종교 성지 방문 및 해설과 아가페정원, 용안 바람개비길 등을 걸으며 힐링하는 여행에 초점을 맞춘 치유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 다이로운 익산여행-원불교 중앙총부    

 

다이로운 익산여행은 스토리가 있는 4대종교문화체험으로, 다시 한번 방문을 하고 싶은 도시로 기억 되는 여행상품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9월부터 매주 금,토 11월 25일까지 총 11회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만큼 만족할 수 있는 4대종교문화체험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전했다.

전북 익산시 인북로32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성지순례, 다이로운익산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