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댕댕이와 함께하는 숲속 멍스토랑 운영

반려견 동반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으로 트랜드 반영

한미숙 | 기사입력 2023/09/26 [11:59]

산림청, 댕댕이와 함께하는 숲속 멍스토랑 운영

반려견 동반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으로 트랜드 반영

한미숙 | 입력 : 2023/09/26 [11:59]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반려견 동반 객실을 운영하는 국립산음자연휴양림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숲속멍스토랑을 오는 10월 7일~ 21일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한다. 숲속멍스토랑은 천만 반려 인구의 추세를 반영하여 반려견 동반 국립자연휴양림을 방문하는 국민에게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시범적으로 도입했다.

 

▲ 숲속 멍스토랑 포스터 _ 산림청

 

이번 행사는 반려견 동반 객실을 예약한 숙박객 10팀, 50여 명이 참여하며, 건강한 임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보는 시간과 반려동물 진드기 퇴치제 만들기 체험 등 반려견 가구를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부대행사로는 국립산림과학원 산림바이오소재연구소에서 자생 산림생명자원을 활용한 반려동물 피부 개선 연구를 소개하고, 종가시나무, 붉가시나무 도토리 추출물로 만든 반려동물 천연 피부 개선제 시제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 숲속 멍스토랑 포스터

 

김명종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반려견 동반 국립자연휴양림을 이용하시는 국민께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제공하겠다라며,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추억과 교감이 함께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기 양평군 단월면 고북길 34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