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추석 연휴 순환형 시티투어 운영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단 추석당일 제외, 익산역에서 1시간 간격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9/27 [09:45]

익산시, 추석 연휴 순환형 시티투어 운영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단 추석당일 제외, 익산역에서 1시간 간격

강성현 | 입력 : 2023/09/27 [09:4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시는 가족과 함께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익산역에서 출발하는 순환형 시티투어를 운영한다. 순환형 시티투어는 오전 10시, 익산역에서 출발하여 원불교총부, 고스락, 교도소세트장, 미륵사지, 왕궁리유적, 보석박물관, 익산역으로 돌아오는 코스다. 추석 연휴인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추석(29일) 당일을 제외하고 1시간 간격으로 하루 7회 순환한다.

 

▲ 추석 연휴 순환형 시티투어 운영 (시티투어 안내판 사진) _ 익산시

 

탑승료는 1일 성인 4,000원, 단체 3,000원(20인 이상), 초중고, 장애인, 경로자, 유공자 등은 2,000원으로 하루 동안 착한 가격으로 무제한 탑승이 가능하다. 또한 미륵사지(국립 익산박물관), 왕궁리 유적, 보석박물관 안내소에는 익산 문화관광의 전문가인 해설사들이 추석 당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 동안 상주하고 있어 정기해설, 예약해설(10인 이상, 사전 예약 필요)로 문화재에 대한 품격있는 해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티투어 탑승자들이 보석박물관을 입장할 때 티켓을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 연휴 기간에 익산을 방문해주시는 가족 관광객에게 감사드린다며 순환형 시티투어를 이용한 관광을 통해 가족과 행복한 시간과 추억을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익산시 문화관광홈페이지(https://www.iksan.go.kr/tour/index.iksan)

전북 익산시 인북로32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순환형시티투어,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