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시티투어, 기획투어 구석구석 순천여행 운영

봄꽃향기 폴폴, 2024년 봄맞이는 순천에서 하세요

김미숙 | 기사입력 2024/02/10 [20:55]

순천 시티투어, 기획투어 구석구석 순천여행 운영

봄꽃향기 폴폴, 2024년 봄맞이는 순천에서 하세요

김미숙 | 입력 : 2024/02/10 [20:5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순천시는 오는 20일부터 순천 시티투어에 순천의 구석구석을 여행하는 기획투어 “구석구석 순천여행” 코스를 운행한다고 전했다. 당초 순환형 노선을 기획투어로 개편했다. 기획투어는 계절별・축제별・마을별 테마와 연계하여 월별로 변경하여 운행한다.

 

▲ 순천 시티투어(앞면) _ 순천시

 

오는 20일부터 3월까지는 “순천의 봄”을 주제로 운행된다. 기획투어 주요 코스는 봄을 알리는 매화꽃과 벚꽃을 볼 수 있는 힐링순천, 순천의 대표음식을 맛볼 수 있는 미식순천, 순천만의 흑두루미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생태순천, 농촌・목공 등 다양한 체험할 수 있는 체험순천 등이다. 

 

▲ 순천 시티투어

 

테마투어는 생태투어, 성곽투어, 세계유산투어, 산사투어 4개 코스로 운행된다. 순천의 지역 자원에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문화관광해설사가 탑승해 재미와 풍성함을 더해줄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순천의 주요 관광지뿐만 아니라 체험, 축제, 마을 등 순천 전역 곳곳의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코스를 준비했다며 시티투어만 타면 한번에 순천을 다양하게 여행할 수 있으니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순천시 바로예약(www.suncheon.go.kr›yeyak)

전남 순천시 장명로 3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시, 시티투어, 순천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