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역 서광장 꽃시계 내 꿈돌이 장병 포토존 설치

대전역에 조성된 꿈돌이 장병 포토존이 도시의 새로운 상징으로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2/11 [10:11]

대전역 서광장 꽃시계 내 꿈돌이 장병 포토존 설치

대전역에 조성된 꿈돌이 장병 포토존이 도시의 새로운 상징으로

양상국 | 입력 : 2024/02/11 [10:11]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근대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도시 대전은 0시 축제, 야간관광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관광도시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더해 지난 2일부터는 대전역에 조성된 꿈돌이 장병 포토존이 도시의 새로운 상징으로 등장했다. 

 

▲ 대전역 서광장에 설치된 꽃시계 내 꿈돌이 장병 포토존 _ 대전광역시

 

꿈돌이 장병 포토존은 현재 대전역 서광장에 있는 꽃시계와 어우러져 대전을 찾는 여행객, 지역 주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꽃시계를 배경으로 새롭게 설치한 전광판에 매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대전광역시 방문을 환영합니다’ ‘전역군인 환영’등 다양한 문구로 표출할 수 있어 이벤트를 원하는 일반시민 등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대전역 포토존은 군인과 군인가족을 위해 지난해 4월 대전역 서광장에 마련됐는데 대전방문객들이 기념사진을 찍어 SNS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대전의 다양한 얼굴을 전파하면서 새로운 대전의 명소로 등극했다.

 

노기수 대전시 문화관광국장은 대전의 새로운 상징인 대전역 포토존에서 즐겁고 특별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 동구 중앙로 21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