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도시재생 복지문화 프로그램 WE ARE 크리에이터 교육 개강

WE ARE 크리에이터 주제로 사진 보정 3회와 미리 캔버스 5회 영상편집 4회 등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3/16 [06:50]

창녕군, 도시재생 복지문화 프로그램 WE ARE 크리에이터 교육 개강

WE ARE 크리에이터 주제로 사진 보정 3회와 미리 캔버스 5회 영상편집 4회 등

이형찬 | 입력 : 2024/03/16 [06:5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창녕군(군수 성낙인)은 도시재생지원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수강생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시재생 복지문화 프로그램인 ‘WE ARE 크리에이터’교육을 개강했다. 이번 복지문화 프로그램은 지난 8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5월까지 매주 금요일 운영된다. ‘WE ARE 크리에이터’라는 주제로 사진 보정 3회와 미리 캔버스 5회, 영상편집 4회 등 총 12회차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2024 복지문화프로그램 개강

 

이번 과정은 지난해 11∼12월에 진행했던 복지문화 프로그램인 ‘어반스케치, 창녕을 그리다’ 수강생들의 설문 결과에서 수요가 높았던 콘텐츠를 반영해 개강하게 됐다. 향후 수료식에서는 영상상영회와 함께 전시회에 참석한 방문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서로 소통하는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주민 수요를 반영한 복지문화 프로그램 제공에 힘쓰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도시재생 프로그램을 운영해 군민의 역량을 증진하고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주민 참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경남 창녕군 창녕읍 군청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녕군, 도시재생, 복지문화, 크링이터교육,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