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삼학도공원에 화사한 봄이 찾아왔다

봄을 알리는 튤립, 삼학도에서 상춘객 발길 붙잡는다

한미숙 | 기사입력 2024/04/03 [05:31]

목포 삼학도공원에 화사한 봄이 찾아왔다

봄을 알리는 튤립, 삼학도에서 상춘객 발길 붙잡는다

한미숙 | 입력 : 2024/04/03 [05:31]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목포 삼학도공원에 붉고 새하얀 튤립이 화려하고 탐스럽게 피어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시는 시민들이 삼학도공원을 찾아와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난해 겨율 튤립 6만 송이를 식재했다. 시는 튤립이 4월 첫째주 만개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으며, 튤립 꽃밭에서 화사한 봄을 온몸으로 느끼고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사진에 담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 삼학도공원에 화사한 봄이 찾아왔다. 목포시 꽃밭 조성 _ 목포시

 

또한, 시는 삼학도를 찾는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섬진흥원 건물 앞에 신규 꽃밭을 조성할 예정이다. 이곳에는 여름 메밀꽃 정원이 펼쳐질 계획이다. 아울러, 시는 중삼학도에 꽃무릇 및 맥문동 등 초화 및 야생화 약17만 본을 식재해 생활정원도 조성해 사계절 꽃피는 치유와 휴식의 공간을 만들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주 삼학도 튤립과 함께 완연한 봄의 정취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삼학도에 형형색색 다양한 꽃이 피어날 수 있도록 계절 꽃을 식재해 눈이 즐겁고 마음의 위안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남 목포시 삼학로 88-1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시, 삼학도공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