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립박물관, 일요 작은 콘서트 개최

오는 7일부터 7월까지 매주 일요일 총 14회 공연

박미경 | 기사입력 2024/04/05 [07:40]

속초시립박물관, 일요 작은 콘서트 개최

오는 7일부터 7월까지 매주 일요일 총 14회 공연

박미경 | 입력 : 2024/04/05 [07:40]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속초시립박물관은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와 관람객들에게 보다 많은 볼거리 제공을 위해 오는 7일(일)을 시작으로 7월까지 매주 일요 작은 콘서트를 개최한다. 2020년 박물관 야외공연장 조성 이후 매년 진행된 일요 작은 콘서트는 우리 지역 문화예술인들에게 공연 무대를 제공하여 지역 예술인들과 박물관 관람객들이 함께 호흡하며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 일요콘서트 웹카드 _ 속초시

 

올해 진행되는 일요 작은 콘서트는 지난 3월 공고를 통해 선정된 10개 문화예술단체와 강원특별자치도 무형유산 속초사자놀이보존회가 참여하여 총 14회 공연을 진행한다. 속초사자놀이, 가요, 클래식, 대중음악, 아코디언,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구성된 박물관 일요 작은 콘서트는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속초시립박물관 관계자는 많은 문화예술 단체가 참여하여 풍성한 볼거리와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가 많아진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속초시민과 관광객들이 박물관 일요 작은 콘서트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신흥2길 1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속초시, 시립박말관, 콘서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